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래핑카우 벨큐브 치즈, 혼술안주 추천, 벨큐브 치즈 플레인

by 2하니 2021. 7. 6.
728x90

안녕하세요. 하하로운 하니입니다.

오늘은 치즈 중에서 부드럽고 '고소한 래핑카우 벨큐브 치즈'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래핑카우 벨큐브 치즈

며칠 전에 친구가 "소 그림 그려진 치즈 알아?"라는 말에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옛날에 TV 광고에서 몇 번 본 적 있는 치즈더라고요. 친구가 엄청 맛있다며 폭풍 칭찬을 하길래 '한 번 사서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친구의 추천으로 벨큐브 치즈를 사려고 집 앞 마트를 갔더니 안 팔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집에서 좀 멀리 떨어진 마트까지 걸어가서 겨우 구했어요.

벨큐브 치즈 가격

인터넷에서 보니깐 벨큐브 치즈가 맛이 여러 개 있던데 저희 집 주변 마트에는 플레인 맛밖에 없더라고요. 근데 다행히 무슨 맛을 살지 결정 못 하고 간 거라서 따로 고민 안 하고 쉽게 고를 수 있었어요. 벨큐브 치즈 플레인 가격은 잘 기억은 안 나지만 4,000원대 후반이었던 거 같아요.

벨큐브 치즈 포장 뜯는 법

벨큐브 치즈 옆부분을 보면 빨간 실이 빼꼼하고 약간 튀어나와 있는데, 그걸 잡고 한 바퀴 쭉 돌려주면 뚜껑이 열려요. 벨큐브 치즈 겉 포장지가 종이인데 제가 책상에 물이 있는 줄 모르고 그냥 놨다가 종이가 다 눅눅해졌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더 잘 뜯겨서 좋았지만 여러분은 조심하세요!

뚜껑을 열어보니깐 치즈가 8조각으로 나눠져서 은박지 같은 걸로 또 포장되어 있네요. 그리고 은박지에는 하얀 뿔을 가진 빨간 소가 미소를 띠고 있어요. 왠지 모르겠는데 되게 세련돼 보이는 거 같아요. 혹시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거 아니죠?

디자인 감상을 멈추고 얼른 먹어볼게요~ㅎ 제가 벨큐브 치즈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포장을 아무렇게나 뜯어서 먹는데 치즈가 자꾸 손에 묻더라고요. 그래서 친구에게 정석으로 벨큐브 치즈를 뜯는 방법에 대해서 특강을 받아 왔어요. 바로 알려드릴게요.

  1. 벨큐브 치즈 옆부분에 붙어있는 빨간 표시 부분을 떼어낸다.
  2. 빨간 표시 부분을 잡고 소 그림 그려진 부분으로 잡아당긴다.
  3. 벨큐브 치즈 옆부분에 붙어있는 남은 은박지를 다 떼어낸다.
  4. 맛을 음미하며 맛있게 먹는다.

혼술안주 벨큐브 치즈

벨큐브 치즈의 식감은 버터같이 엄~청 부드러워요. 그리고 약간 짭조름하면서 고소해서 술안주로 딱이에요. 그래서 저도 맥주 한 캔 따서 술안주로 먹었는데 친구랑 둘이 앉은 자리에서 벨큐브 치즈 8조각 순삭했네요.ㅎㅎ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깐 와인이랑도 먹더라고요. 맥주랑도 찰떡궁합인데 와인이랑은 더 기가 막힌 조합일 거 같아요. 물론 다른 술들이랑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그리고 래핑카우가 버터 같은 느낌이어서 얼려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나중에 또 사서 얼려놨다가 와인이랑 먹어볼 생각이에요. 벌써부터 기대 한가득~ >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