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구월동 초밥 맛집, 무모한 초밥 구월점 메뉴

by 2하니 2021. 6. 3.
728x90

안녕하세요. 하하로운 하니입니다.
오랜만에 초밥이 땡겨서 집 근처에 있는 초밥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무모한 초밥'
여러 후기들을 찾아보니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서 '무모한 초밥'에 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1. 위치 & 영업시간

제가 방문한 곳은 구월동 구월 아시아드 선수촌에 위치한 '무모한 초밥'입니다. 선수촌 로터리에서 1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더라고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이고 둘째,넷째 월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근데 당일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2. 메뉴판

가게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니 종류가 되게 많았어요. '무모한 초밥'이 프랜차이즈지만 점포별로 메뉴가 조금씩 다른 거 같더라고요.

32p에 19,900원인 거 정말 대박인 거 같아요. 이렇게 여러 종류의 초밥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또 각 초밥 종류 별로 5-6p씩 팔아서 취향껏 더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3. 주문하는 방법

저는 친구랑 같이 먹을 거여서 무모한 메가세트랑 알뜰 광연초밥으로 결정했어요. 주문은 데스크에서 따로 주문하는 게 아니라 위의 사진인 키오스크에서 직접 하는 거더라고요. 근데 현금 결제는 데스크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포장해서 먹을 거여서 '포장 주문하기'로 했어요. 메뉴를 선택하고 카드로 결제를 마친 후, 음식이 나올 동안 홀 테이블에 잠깐 앉아있었어요. 따로 기다리는 곳은 없더라고요.

4. 내부모습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둘러봤는데, 데스크 앞에 요로케 초밥을 포장해놓았더라고요. 세트는 많이 팔리니깐 미리 몇 개 포장해 놓는 거 같아요.

그리고 주스랑 음료수도 팔고 컵라면(?)도 팔더라고요.ㅎㅎ 역시 초밥도 밥이니깐 라면이랑 궁합이 잘 맞나 봐요.

테이블에는 손소독제가 마련되어 있고 식기는 위생 때문에 일회용품을 사용하는 거 같아요. 그리고 가게 내부도 아주 깔끔하고 청결했어요.

위 사진처럼 가게 크기는 조금 작은 거 같지만 2인석 테이블이 8개 있어서 간단하게 초밥 먹기에는 딱 적합한 거 같아요.

5. 이벤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sns나 블로그뿐만 아니라 당근마켓(?)에도 인증샷을 올리면 음료수를 서비스를 준다고 합니다.

5. 포장

무모한 메가세트가 엄청 커서 포장은 피자집에서 해주는 것처럼 해주네요. 무겁지는 않았는데 집까지 들고 가는데 크기가 사람들의 이목을 끌더라고요. 조금 민망했네요.

6. 초밥 맛 평가 & 반찬

무모한 메가세트 (32p)

① 연어초밥(3): 도톰하고 기름지고 녹는다. ② 광어초밥(2): 쫀득하고 고소하다. ③ 고동소라초밥(3): 쫄깃하다. ④ 문어초밥(3): 원래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괜찮다. ⑤ 생새우초밥(3): 바다의 맛, 녹는다. ⑥ 장어초밥(2): 달달하고 부드럽다. ⑦한치초밥(3): 완전 쫀듯하다. ⑧ 초새우초밥(3): 새우는 역시 맛있다. ⑨ 구운한치초밥(2): 쫀듯하고 짱 고소하다. ⑩ 게맛살초밥(3): 달달한 게맛살이다. ⑪ 계란초밥(3): 완전 달달하고 포동포동하고 부드럽다. ⑫ 유부초밥(2): 그냥그냥 유부초밥이다.

백화점 마트에 파는 초밥들보다 가격이랑 맛 모두 더 괜찮은 거 같아요.

알뜰 광연초밥 (11p)

알뜰 광연초밥에서 연어초밥에는 따로 특제 사과 소스가 나오는데, 이 소스가 진짜 연어초밥이랑 잘 어울려요. 사과 소스가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많이 먹어도 안 질리더라고요. 사장님 최고 👍🏻

장국

메가세트는 장국을 2개 주고 광연초밥에도 1개를 줘서 총 3개를 받았는데, 장국 없으면 좀 서운할 정도로 필수템이에요.

오늘은 '무모한 초밥 구월점'에 방문한 후기를 작성해보았는데요. 저는 친구랑 둘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어요. 가성비 좋은 초밥 알아보고 있으면 '무모한 초밥' 강력 추천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