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 안 나는 여드름 패치 추천, 바른손패치

by 2하니 2021. 6. 10.
728x90

안녕하세요. 하하로운 하니입니다.
오늘은 저의 필수템인 여드름 패치 ‘피부의정석 바른손패치 스팟패치’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1. 현재 나의 피부 상태

일단 제 피부는 심한 지성이어서 얼굴에 여드름이 잘 생기는 편이에요. 어렸을 때는 사춘기 시절에만 여드름이 났다가 다시 깔끔히 사라지는 줄 알고 따로 관리를 안 해주었는데, 나중에 보니깐 여드름이 난 자리에 상처가 났더라고요. 그래서 지금도 얼굴에 여드름 때문에 생긴 상처들이 여러 군데 있어요.

2. 여드름 후관리

그래서 여드름 관리를 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여드름을 짜고 나서 후관리가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옛날에는 여드름 짜고 나서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손으로 계속 만졌었어요. 절대 그러면 안 되는 거 아시죠?

여드름은 짜는 순간 상처가 생긴다고 해요. 그래서 여드름을 짜고 나면 꼭 여드름 패치를 붙여서 상처에 먼지나 세균이 침입할 수 없게 해주는 게 중요해요. 그래야 상처를 최소화할 수 있거든요.

3. 여드름 패치 추천

① 제품명

피부의정석 바른손패치 스팟패치

② 특징

  1. 티트리 오일 성분이 함유된 클리어 패치예요. 티트리 오일은 여드름을 진정 시켜주어 여드름 케어뿐만 아니라 피지조절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서 여드름 관련 제품에는 필수 요소인 거 아시죠?
  2.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함유된  클리어 패치예요. 살리실릭애씨드는 피부표면 각질을 제거를 해주며 여드름의 원인인 균을 죽이고 피부재생을 도와요. 여드름 케어에서 각질 제거가 중요한데 이런 성분도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3. 티 나지 않고 투명한 원단의 원형 패치예요. 얇고 통기성이 좋으며, 티가 잘 안 나서 여드름 부위를 부각시키지 않고 자연스럽게 커버해줘요. 두꺼운 여드름 패치는 눈에 너무 잘 띄어서 밖에 나갈 때 떼고 나가는데 이 제품은 티가 거의 안 나서 좋았어요.
  4. 생활 방수 기능 패치예요. 물이나 땀에도 뛰어난 밀착력으로 유지돼요. 밖에서 패치가 떨어지면 새로 붙일 수가 없는데, 이 제품은 정말  잘 붙어있어서 좋았어요.
  5. 개별 포장된 패치예요. 패치를 10개씩 10봉지로 나누어 포장돼 있어요. 많은 패치를 한 봉지에 담아놓으면 꺼낼 때마다 패치들이 계속 오염돼서 버려야 하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개별 포장이어서 좋았어요.

③ 가성비

저는 쿠팡에서 100매에 6,850원에 샀어요. 이 제품보다 더 저렴한 타제품도 많지만, 이 제품도 가성비 괜찮은 편인 거 같아요. 저처럼 패치를 많이 쓰는 분들은 정말 추천드릴게요.

여드름 때문에 고민인 분들은 ‘피부의정석 바른손패치 스팟패치’ 한 번 써봐도 좋을 거 같아요❗️

728x90

댓글